글로벌 성공 파트너

왜, 아름솔루션일까요?

편리한 관리기능
배송구매대행 사업을 위한
모든 기능이 있습니다
  • 주문, 회원, 게시판 관리
  • 물류 엑셀 api 지원
  • 홈페이지 디자인 관리
  • 사용자 모바일 무료 지원
효율적인 창고관리
자신의 창고 관리를 모바일로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 입고 스캔 관리
  • 관리자 모바일 기능
  • 포장관리
  • 창고/재고 관리
배송구매대행+쇼핑몰
배송구매대행과 쇼핑몰을
함께 운영 할 수 있습니다.
  • 배송구매대행 모든 기능
  • 상품 카테고리 관리
  • 상품 등록 삭제 관리
  • 그 외 쇼핑몰 기능
역직구 및 다국가
전세계 모든 국가를 센터로
지정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배송구매대행 모든 기능
  • 국가별 센터 무한대 추가
  • 국가별 부가서비스 관리
  • 모든 컨텐츠 국가별 노출 가능
부가서비스
효율적인 사업을 위한
부가서비스가 있습니다.
  • 노트래킹 관리
  • 재고관리
  • 랙관리
  • 운송장 대여폭 관리
만족도 높은 유지보수
셋팅 후 끝이 아닌 꾸준한
유지보수를 해드립니다.
  • 문의에 대한 빠른 응대
  • 꾸준한 유지보수 작업
  • 추가 개발 및 업데이트 가능
  • 사용시 건의사항 개선
속도부터 다릅니다.

아름솔루션을 체험해보세요~


배송/구매대행 솔루션이라고 다 똑같지 않습니다.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객의 말에 귀 기울이며 시스템 업그레이드에 항상 노력하는 아름솔루션입니다.
시스템을 직접 체험해보시고 선택해주세요~

시스템 진행 절차

입맛대로 프로그램 개발이 가능합니다.

1
상담하기
문의 및 개발에 관한 자세한 상담을 진행합니다.
2
디자인 컨셉
원하는 디자인 컨셉을 정하고 시안 작업을 합니다.
3
솔루션 설치
서버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추가개발을 진행합니다.
4
시스템 확인
시스템을 확인하고 SMS을 신청 후 완료됩니다.
Our News

아름솔루션에서 알립니다.

배송 구매대행 Ver 2.0 출시

2019/10/01
Areum Solution

벤처기업 인증

2019/01/07
Areum Solution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2018/10/17
Areum Solution

주식회사 법인 설립

2018/03/15
Areum Solution

전세계 배송/구매 대행 솔루션 출시

2017/11/01
Areum Solution

해외 구매대행 쇼핑몰 출시

2017/06/01
Areum Solution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