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구매대행 솔루션 2.0 출시

배송/구매대행 사업을 위한
모든 기능이 있습니다.

  • 장바구니 복사를 이용한 편리한 주문서 작성
  • 사용자 모바일웹 무료 제공
  • 홈페이지 메인디자인 무료 제공
  • 관리자 모바일웹 입/출고 스캔 및 실사촬영 제공(별도 비용)
  • 다수의 국가와 센터 무한 등록 가능(별도 비용)
  • 구매대행 쇼핑몰 기능 추가 가능(별도 비용)

  • 기능구성
  • 주요기능
  • 부가기능
글로벌 성공 파트너

아름솔루션이 효율적인 관리를 도와줍니다.


대행관리
  • 배송/구매대행
  • 쇼핑구매/리턴관리
  • 입/출고 관리
  • 오류 관리
  • 결제내역관리
  • 노데이터관리
  • 주문/상품 상세 로그 2.0
  • 주문별 문의 관리 2.0
회원관리
  • 회원리스트
  • 탈퇴회원
  • 회원등급 관리
  • 적립 포인트관리
  • 예치금 사용내역
  • 쪽지관리
  • 회원 개별 상세 정보
게시판관리
  • 게시판설정
  • 게시판등록/삭제
  • 이용후기 게시판
  • 이벤트/1:1문의
  • FAQ/공지사항
  • 게시판 종류 추가
홈페이지관리
  • 메인배너관리
  • 핫딜/추천상품관리
  • 팝업관리
  • 서브페이지관리
  • 해외쇼핑몰관리
  • 일정관리
쿠폰관리
  • 쿠폰발급회원
  • 쿠폰발급내역
  • 쿠폰발급 다중회원
  • 쿠폰발급 비회원
  • 쿠폰발급 이벤트
카카오톡2.0관리
  • SMS전송
  • SMS 전송내역
  • SMS 알림문자
  • 카카오 알림 2.0
환경설정
  • 배송비요율표
  • 배송지주소관리
  • 입금계좌관리
  • 품목관리
  • 적용환율/면세한도
  • 기타수수료
  • 센터별 운송방식 2.0
통계관리
  • 주문별통계
  • 완료정산통계
  • 회원별통계
  • 추천통계
  • 작업자 통계 2.0
  • 작업자 로그 2.0
아름솔루션의 효율적인 기능을 통해

업무능율을 향상시키고 매출을 올리 수 있습니다.


물류엑셀api지원

사용하고 계신 물류센터 엑셀대량 등록 지원 또는 주문서 전송

장바구니 복사

쇼핑몰 장바구니 복사를 이용한 편리한 주문서 작성

* 입/출고관리

트래킹 바코드 스캔으로 입/출고처리 및 창고 위치 지정

* 실사촬영

트래킹으로 입고 사진 촬영 후 저장, 사용자가 맞는지 확인 체크

누락 트래킹관리

입고는 되어 있으나 주문서가 없는 트래킹 별도 관리

* 포장관리

트래킹으로 포장상세 확인 가능, 금액측정 후 SMS 발송

사용자 모바일웹

셋팅시 무료제공(기본형) - 신청서 제외, 디자인 변경시 별도

간편 로그인

네이버, 페이스북, 카카오톡으로 회원가입 및 로그인 연동

* 관리자 모바일웹

입고스캔, 실사촬영, 포장관리, 출고스캔 제공

* 상품URL 가져오기 2.0

상품주소로 상품정보를 가져와 옵션 및 정보를 선택 후 신청서에 등록

* 등록 상품 관리 2.0

자주 신청하는 상품을 미리 등록 후 신청서에서 바로 등록

* 카카오 알림 서비스 2.0

상태별로 고객에서 카카오 알림 서비스 제공

* 표시된 기능은 창고관리 기능으로 별도의 비용이 추가됩니다.
확실한 기능 유료 서비스

관리프로그램을 확실하게 업그레이드 하세요!!


단일 국가 서비스

서비스할 국가 선택 후, 센터를 추가 하고 이용후기, 부가서비스 등을 관리하는 시스템

노 데이터 관리

입고는 되어 있으나 주문서가 없는 트래킹 별도 관리하고 주문서와 매칭시켜주는 시스템

재고관리

재고를 미리 등록 관리하고 수취인 대량 매칭이 가능, 사업자 회원을 위한 재고관리 시스템

랙관리

입고된 상품에 랙코드 지정 관리하여 상품의 위치를 찾기 쉽게 해주는 창고관리 시스템

운송장 대여폭

운송사에서 받은 대여폭을 저장, 입고완료시 또는 비용 발생시 자동으로 운송장을 부여하는 시스템

CS 관리

회원별 주문서, 1:1문의 등 개별회원 관리페이지와 CS 대응 내역을 저장할 수 있는 시스템

무통장 입금 매칭

PG시스템 없이 무통장 입금내역을 주문서와 30분마다 자동 매칭시켜 결제완료 처리해주는 시스템

통관조회 서비스

별도의 페이지 접속없이 관리자에서 통관조회 및 국내운송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

상품URL 가져오기 2.0

상품주소로 상품정보를 가져와 옵션 및 정보를 선택 후 신청서에 쉽게 등록할 수 있는 서비스

등록 상품 관리 2.0

자주 신청하는 상품을 미리 등록 후 신청서에서 바로 등록할 수 있는 서비스

별도 개발 서비스

사업확장을 위한 아이디어를 주세요~ 고객 입맛에 맞게 관리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해드립니다.

합리적인 스마트한 요금제

원하는 기능을 골라 셋팅하세요!


배송구매대행(기본형)

기본 셋팅비
3,000,000원
창고관리 기능 추가
+ 1,000,000원
쇼핑몰 기능 추가
+ 1,000,000원
월 임대료
150,000원
VAT 별도
기본형이란?

배송구매대행의 기본기능과 주요기능을 모두 사용하실 수 있으며, 한개 국가의 센터를 운영할 경우에 적합한 시스템입니다.
(위의 셋팅비는 메인디자인 포함이며, 시스템 그대로 사용하실 경우의 비용입니다)

배송구매대행

기본 셋팅비
4,000,000원
창고관리 기능 추가
+ 1,000,000원
쇼핑몰 기능 추가
+ 1,000,000원
월 임대료
150,000원
VAT 별도

월 임대료 정책

매월 1,000건 이하
150,000원
매월 1,000건 이상
200,000원
매월 2,000건 이상
300,000원
매월 3,000건 이상
500,000원
VAT 별도

매월 3,000건 이상일 경우 독립 웹서버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실사촬영 월비용 정책

0~5,000건
20,000원
5,000~10,000건
50,000원
10,000~15,000건
80,000원
15,000~20,000건
100,000원
VAT 별도

실사촬영 서비스 이용시 과금됩니다. 6개월 보관 이후 백업/제공

SMS 충전비용

5,000건
90,000원(건당 18원)
10,000건
170,000원(건당 17원)
18,750건
300,000원(건당 16원)
50,000건
750,000원(건당 15원)
VAT 별도

부가 기능 비용

노 데이터 관리
무료
재고관리
600,000원
랙관리
500,000원
운송장 대여폭
200,000원
무통장 입금 매칭(30분단위)
월 30,000원~
통관조회 서비스
월 30,000원
상품가져오기 URL
월 50,000원
등록상품 관리
월 50,000원
CS 관리
협의
VAT 별도

이외의 별도의 개발이나 프로그램 업그레이드는 협의가 필요합니다.

문의